그저그런코인

[바이낸스]엔진코인이 무엇일까?

Wallcat_J 2021. 6. 1. 11:27

글을 설명하기전에 코인을 소개하기 위한 글임을 밝힙니다. 

(전문가의 글이아닙니다.)

엔진코인 이즈 킹

이번에 소개할 코인은 엔진코인입니다. 

 

엔진코인은 우선 시가총액 1.4조 입니다. 나쁘지않는 시가총액을 가지고 있습니다. 

엔진에 주목해야할 점은 NFT코인의 대장 코인이라는 것입니다. 

 

코인에 대한 여러 글을 봤을 때, 코인은 실제 가치를 지니지 않고 불안해서 투자가 아닌 투기나, 도박에 가깝다는 글도 심심찮게 볼수있습니다. 하지만 엔진 코인은 실제 가치를 지니고 있는 코인입니다.

 

바이낸스에 상장되어있는 엔진 코인

https://ko.enjin.io/about/timeline (엔진 타임라인)

을 보시면 엔진코인은 꾸준한 산업 이벤트와 파트너 쉽을 맺고 있습니다. 

 

엔진코인은 게임과 관련된 코인입니다.

우선 게임 아이템을 보관,판매 등을 할 수있는데, 이것은 엄청난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나오게 되는 싸이월드에 블록체인 기술을 얹어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 서비스로 탈바꿈한다는 구상을 하고 있다는 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싸이월드 내에서도 여러 취미 활동이나, 판매하는 행위같은 일이 일어날 수 있게됩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메타버스 서비스가 많이 나오게 될 것이고, 특히 지금의 엔진코인은 더욱이 빛을 발할 것으로 생각 되어집니다. 

 

또한 게이머가 얻거나 구매한 엔진코인 기반 가상 아이템은 게임 서버에 보관되지 않고 안전하게 관리되는 개인 엔진 지갑에 보관됩니다. 이 글로써 더욱 통합적인 보안과 안전한 가치를 지닌다고 생각되어 집니다..

 

이 블로그를 포스팅 하면서 엔진코인의 차트 분석이나, 저점, 거래량 등 그런것을 생각하거나 코인들의 진짜 가치를 조금 더 생각해보고 이 코인을 가치투자하겠다 ! 라는 생각보다는...

 

엔진팀에 합류하여 엔진 엔지니어로써 함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싶다는 생각이 났습니다. 

 

엔진에 관련된 정보들은 
엔진공식블로그 : https://blog.naver.com/enj_korea

 

Enjin 코리아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Enjin 코리아의 공식 블로그 입니다. 홈페이지:https://enjin.com 영문 블로그: https://www.enjin.com/blog 엔진코인: https://enjincoin.io/ 엔진지갑: https://enjinwallet.io/

blog.naver.com

엔진 공식 사이트 : https://ko.enjin.io/

 

Enjin

엔진 생태계 이미지

ko.enjin.io

 

엔진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채용 목록도 있습니다! 

 

원격으로 진행 되고 내가 능력만 있다면 엔진의 한 직원이 될수도 있다는것이 놀랍네요. 

단지 어플을 통해 괜찮은 연봉을 찾아 다니며, 또는 적성에 맞는 일을 찾으러 이것저것 비교하면서 다니는것 보다

훨씬 재밌고 연봉보다 내 가치를 더 올릴수있는 일인거 같아서 무척 흥미가 돋습니다.